센토사 아일랜드
싱가포르
싱가포르:여행 전 출입국 정책을 미리 확인하세요.
현지 상황: 일상 생활 유지 중| 여행 제한: 격리 조치 실시 가능성 (자세한 내용은 현지 규정 참조)자세히
여행 가능한 시점에 알림 받기

센토사 아일랜드 인기 명소

4.8/5
17,877건의 리뷰
E34***85제가 갔을 땐 토요일에다 국경일 바로 다음날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오픈 하자마자 바로 달려갔는데도 트랜스포머 40분 머미 50분 기다렸음....너무 더워서 밥먹고 쉬다가 워터월드 보구 배틀스타 웨이팅 좀 줄었길래 휴먼이랑 사일런 타구 저녁에 쥬라기...결국 하루 종일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세시쯤인가 지나가다가 마침 마다가스카 공연 하길래 봤는데 재밋었음!!ㅋㅋㅋ 사실 별거 없고 그냥 인형탈 쓰고 나와서 춤추다가 같이 사진찍어 주는게 다에요ㅋㅋ근데 제가 더워서 지쳐있다가 맥주마시고 취했었는지 같이 막 춤추고ㅋㅋㅋㅋㅋㅋㅋ힘든것도 잊고(쪽팔림도 잊고)진짜 신났었어요ㅋㅋㅋ펭귄들 춤추는거 너무 귀여웠음ㅠㅠ탈쓰고 춤추려면 덥겠다..이러면서 다시 힘내서 돌아댕김ㅋㅋㅋㅋ(중간중간 슈렉이랑 짜잘한거 서너개 탔음(시시한거..))밤되니 웨이팅5분ㅋㅋ 머미랑 트랜스포머 한번씩 더 타주고 (또 타도 미치도록 재밋음..ㅠㅠ) 퍼레이드까지 보고 뽕뽑고 갔어요.. 사람도 많고 덥고 하루종일 돌아다니느라 넘 힘들었어요ㅠㅠ 피크 시즌에 가신다면 돈 좀 보태서 그냥 익스프레스 티켓 사세요..저 갔을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익스프레스 줄도 꽤 길었음;;유니버셜을 이미 가보셨다거나 나는 트랜스포머랑 머미랑 배틀스타만 탈거야!! 하신다면 저녁시간을 노리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해지고 나니 웨이팅도 없고 선선하니 돌아다니기도 좋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처음 가본거라(촌놈) 하루도 모자랐어요..다음에 간다면 저녁시간을 잘 이용해서 액기스만 즐기고 오는것도 좋을거 같네요액기스=트랜스포머,머미,배틀스타,워터월드,퍼레이드(?)( 요약:피크시즌->익스프레스 사던지 저녁에 가세요 )꿀팁: 무조건 맨 앞자리 탈것!! 자기 차례에 뒷자리 걸리면 다음거 타겠다고 하고 앞자리 타세요! 한시간도 넘게 기다리는데 2-3분 쯤이야...특히 트랜스포머는 화면보면서 타는거라 앞자리에 타야 120% 즐길 수 있어요^^
4.7/5
6,651건의 리뷰
수족관
Sunflower1수족관 센터 내부의 멋진 물고기와 종. 보호 및 에어컨 명소로 놀고있는 좋은 장소. 그 야외 명소보다 낫습니다.
4.8/5
3,495건의 리뷰
케이블카/삭도
_KK***04정말 재미있어요 줄이 상대적으로 길었지만 기다릴만했습니다. 4개의 코스가 있었는데 2회권이라 2곳밖에 못갔던 것이 아쉽고 스카이라이드에서 보는 센토사의 바다도 멋졌습니다. 센토사에 오신다면 꼭 타보세요
4.8/5
2,121건의 리뷰
워터파크
E49***77우리는 어드벤처 코브 워터 파크에서 하루 종일을 보냈습니다! 돈 가치!
주변 여행지
4.8/5
7,497건의 리뷰
식물원
E34***85기대를 많이 하고 가서 그런지 엄청 화려하고 드라마틱한 정도까진 아니었던거 같아요^^;그치만 쇼자체 보다는 전체적인 분위기는 정말 좋았습니다!! 많은 여행객들과 같은 자리에 모여 쇼를 보고 있으니 기분이 괜히 싱숭생숭..ㅎ 가족들도 많이 보이고 나란히 누워있는 커플들도 많고..춤추는 아기들도 많았어요^^ 사람이 엄청 많으니 쇼가 끝나면 빨리 움직이시는걸 추천합니다..ㅋㅋㅋ계속 계실거 아니라면 노래 끝나고 바로 일어나서 역으로 달려가세요!!ㅋㅋ(노래 이후에는 그냥 조명만 켜져있음)
주변 여행지
4.8/5
4,183건의 리뷰
섬/반도
국립공원
히메나김센토사섬은 아이든 어른이든 누구나 즐겁게 여행할 수 있는 싱가포르 최고의 명소입니다!! 루지,아이플라이,키자니아,유니버셜 스튜디오등에서 신나게 놀고~ 센토사에 있는 비치에서 수영도 하면서 여유를 즐기길 권합니다~^^ 센토사를 강력하게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