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Sofitel Ambassador Seoul Hotel & Serviced Residences)
0박
객실당 인원 수
객실 1개, 성인 2명, 어린이 0명
서울 모든 숙소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Sofitel Ambassador Seoul Hotel & Serviced Residences)

안심 호텔
1위 - 서울 뷰 맛집 호텔 순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로 209, 05552
지도에서 호텔보기
서울(잠실동)에 위치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롯데월드타워 및 롯데월드몰 등이 있습니다. 이 5성급 호텔에서 키자니아까지는 1.1km 떨어져 있으며, 1.5km 거리에는 올림픽 공원도 있습니다.더 보기
트립닷컴 가격 보장제
hotel overview picture
마지막 예약 1시간 전
Sofitel Ambassador Seoul Hotel & Serviced Residences
Sofitel Ambassador Seoul Hotel & Serviced Residences
Sofitel Ambassador Seoul Hotel & Serviced Residences
Sofitel Ambassador Seoul Hotel & Serviced Residences
Sofitel Ambassador Seoul Hotel & Serviced Residences
Sofitel Ambassador Seoul Hotel & Serviced Residences
4.8/5기대 이상·청결도: 4.8
추천하는 숙소94% 추천
전체 279개 리뷰
호텔 시설
전용 주차장무료실내 수영장무료스파마사지룸피트니스룸차량 충전 시설공항 픽업 서비스바 (Bar)음식점카페
모든 시설
호텔주변 추천명소
지하철: 잠실(송파구청)
(580m)
지하철: 송파나루
(640m)
공항: 김포국제공항
(27.3km)
지도

객실

투숙객 리뷰

호텔 정책

시설 & 서비스

스튜디오 트윈룸
7

스튜디오 트윈룸

싱글베드 2개
38m² | 7-14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냉장고
미니 바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원베드룸 프리미어 스위트
4

원베드룸 프리미어 스위트

킹침대 1개
71m² | 7-14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럭셔리 레이크 트윈룸
4

럭셔리 레이크 트윈룸

싱글베드 2개
37m² | 17-31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레이크 뷰 프레지덴셜 스위트 (침실 2개)
7

레이크 뷰 프레지덴셜 스위트 (침실 2개)

킹침대 2개
426m² | 31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매니피크 킹룸
5

매니피크 킹룸

킹침대 1개
44m² | 17-31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원베드룸 디럭스 스위트
4

원베드룸 디럭스 스위트

킹침대 1개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냉장고
TV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럭셔리 킹룸
7

럭셔리 킹룸

킹침대 1개
37m² | 17-31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냉장고
미니 바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매니피크패밀리룸
5

매니피크패밀리룸

킹침대 1개 및 싱글베드 1개
57m² | 17-31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클럽 럭셔리 킹룸 (클럽 밀레짐 이용 포함)
5

클럽 럭셔리 킹룸 (클럽 밀레짐 이용 포함)

킹침대 1개
37m² | 17-31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프레스티지 스위트 (클럽 밀레짐 이용포함)
6

프레스티지 스위트 (클럽 밀레짐 이용포함)

킹침대 1개
70m² | 17-30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럭셔리 트윈룸
5

럭셔리 트윈룸

싱글베드 2개
37m² | 17-31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냉장고
미니 바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이그제큐티브 레이크 뷰 스위트 (침실 2개)
6

이그제큐티브 레이크 뷰 스위트 (침실 2개)

킹침대 1개 및 싱글베드 2개
92m² | 7-14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스튜디오 킹룸
6

스튜디오 킹룸

킹침대 1개
42m² | 7-14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냉장고
미니 바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오페라 스위트 (클럽 밀레짐 이용포함)
7

오페라 스위트 (클럽 밀레짐 이용포함)

킹침대 1개
135m² | 17-30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프레스티지 패밀리 레이크 뷰 스위트
5

프레스티지 패밀리 레이크 뷰 스위트

킹침대 1개
70m² | 18-22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럭셔리 레이크 킹룸
6

럭셔리 레이크 킹룸

킹침대 1개
37m² | 17-31층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객실 유형 숨기기

투숙객 리뷰(279)

4.8/5
기대 이상
검증된 리뷰
  • 청결도4.8
  • 시설4.7
  • 위치4.8
  • 서비스4.7
워니라이프
2024년 3월 3일
럭셔리트윈룸 숙박했고(싱글침대2개, 화장실, 테이블+소파2) 애프터눈티와 이브닝칵테일, 조식이 포함된 클럽 밀레짐 이용했는데 석촌호수와 롯데월드가 보이는 탁 트인 32층뷰가 정말 멋졌고 16층에 위치한 수영장도 예약제로 운영되어 쾌적하고 한가롭게 이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외부음식 반입 안되서 가져간 케이크 못먹고 고대로 가져온게 아쉽지만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3-4월 벚꽃 필 때 숙박하시는것도 넘 좋을듯합니다!!!
내꿈도소이
2024년 1월 30일
석촌호수와 롯데타워 부가 너무 예쁜 곳입니다 ! 지어진지 오래되지 않은 호텔이라 시설도 고급스럽고 깨끗하고 서비스도 너무 좋았어요 :)
이보쇼
2023년 12월 6일
가족 호킹스 왔는데 너무 만족해요 2년된 호텔이라 깨끗했고요 서비스도 식사도 접근성도 석촌호수뷰도 너무 좋았습니다
jeje__
2024년 1월 27일
서울 호캉스로 최고에요!! 수영장 뷰 정말 힐링이에요~~^^
리뷰어
2024년 1월 18일
소피텔은 제 서울 최애 호텔이에요 객실 상태 항상 너무 좋고 무엇보다도 담당 써버 분들이 너무 친절하세요 금방 또 가도록 하겠습니다
진아
2024년 1월 17일
방이 추워요 그것 빼규는 다즇아요 룸숴비스 조식 맛나뇨
한국인이다
2024년 2월 26일
호텔 내부는 청결하고 아늑하며,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프로페셔널했습니다. 객실은 넓고 편안하며 모든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훌륭한 서비스와 편안한 숙박 환경을 제공하여 다음 방문 때도 꼭 이용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민혜희
2023년 8월 18일
럭셔리 킹으로 예약했는데 평일에 가니 럭셔리 레이크로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31층방 배정받았네요. 룸서비스도 빨리 해주시는 편이네요! 소피텔은 수영장이 엄청 화려해서 사람들이 많이 사진찍는거같아요ㅎㅎ
ych****
2023년 8월 18일
조용하고너무 좋았습니다 뷰가 특히좋았는데 레이크오션뷰로 꼭 예약하고 이용하시길 바래요 ㅎㅎ롯데월드몰 옥상에 팬 돌아가는 소리에 거슬리시는분은 떨어져서 예약하시는걸 추천들립니당

숙소 규정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15:00 이후
체크아웃: 11:00 이전

프런트 데스크 운영 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어린이 정책
모든 연령의 어린이 투숙 가능 호텔입니다.

유아용 침대 및 엑스트라 베드
모든 객실 유형에 유아용 침대 요청이 가능합니다. 침대 추가 정책은 객실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객실 유형 정책을 참조해 주세요.
침대 추가 및 유아용 침대 추가 비용은 총금액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호텔 결제가 필요합니다.
나이요금
만 2세 이하 어린이
유아용 침대 추가:무료

조식
제공 방식뷔페
운영 시간[월요일 - 일요일] 06:30-10:30 운영
나이요금
만 4세 이하 어린이
무료
만 5~12세 어린이
1인당 33,000원
만 13~17세 어린이
1인당 66,000원
성인
1인당 66,000원
추가 조식 비용은 총금액에 포함되지 않으며 현장에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더 보기

안심 호텔

청결도 - 최고
  • 4.8/5
방역 조치
  • 손 소독제 비치 (공용공간)
  • 의료 종사자 이용 가능
  • 체온계 이용 가능
더 보기

숙소 정보

  • 호텔 설립연도: 2021
  • 객실 수: 563
서울(잠실동)에 위치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롯데월드타워 및 롯데월드몰 등이 있습니다. 이 5성급 호텔에서 키자니아까지는 1.1km 떨어져 있으며, 1.5km 거리에는 올림픽 공원도 있습니다.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풀서비스 스파에서 느긋한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시설로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및 시설 내 쇼핑 시설도 편의 시설/서비스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FAIT MAISON에 들러 점심 식사, 저녁 식사, 브런치(주말)를 즐겨보세요. 이 레스토랑의 경우 프랑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이용 가능한 또 다른 다이닝 옵션으로는 커피숍/카페 및 24시간 룸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바/라운지에서는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6:30 ~ 10:3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무료 유선 인터넷, 24시간 운영 비즈니스 센터,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서울에서의 행사를 계획하시나요? 이 호텔에는 회의 공간 등을 비롯하여 587 제곱미터 크기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께서는 별도 요금으로 왕복 공항 셔틀(정해진 시간에 운행)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도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563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스마트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침대에는 오리/거위털 이불 및 고급 침구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무료로 지원되며 스마트 스피커 및 디지털 프로그램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고급 세면용품 및 비데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시설 & 서비스

실내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룸
바 (Bar)
음식점
카페
회의실
키즈 클럽
음식점
음식점
추가 정보 없음
더 보기

FAQ (자주하는질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숙박 요금은 얼마인가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숙박 요금은 예약 날짜, 호텔 정책 및 기타 예약 조건에 따라 상이합니다. 정확한 금액은 호텔 검색 시, 예약하고자 하는 날짜를 선택한 후 확인하세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 온천이 있나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는 온천 시설이 없습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서 조식을 제공하나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서는 조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의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인가요?

체크인 시간은 15:00 이후, 체크아웃 시간은 11:00 이전입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 수영장이 있나요?

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장 유형: 실내 수영장.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서 Wi-Fi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호텔에서 Wi-F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 레스토랑이 있나요?

호텔 레스토랑 정보: 음식점, 카페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주변에 이용가능한 교통편이 있나요?

호텔과 가장 가까운 역은 잠실(송파구청)이며, 호텔과 거리는 580m입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 어린이 시설이 있나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는 어린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어린이 시설 정보: 키즈 클럽, 어린이 수영장, 어린이 식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 주차가 가능한가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의 주차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 관련 정보

가장 가까운 공항김포국제공항
공항까지 거리27.59KM
가장 가까운 기차역수서역
기차역까지 거리3.18KM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잠실(송파구청)
지하철역까지 거리0.58KM
평균 최저가KRW577294
호텔 성급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