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베라(Seoul Riviera Hotel)
0박
객실당 인원 수
객실 1개, 성인 2명, 어린이 0명
서울 모든 숙소

호텔 리베라(Seoul Riviera Hotel)

안심 호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737, 06071
지도에서 호텔보기
호텔 리비에라 - 서울(강남구)의 성인 전용 숙박으로 롯데월드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유료로 운영되며, 프론트에서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더 보기
트립닷컴 가격 보장제
hotel overview picture
마지막 예약 4시간 전
Seoul Riviera Hotel
Seoul Riviera Hotel
Seoul Riviera Hotel
Seoul Riviera Hotel
Seoul Riviera Hotel
Seoul Riviera Hotel
4.2/5아주 좋음·위치: 4.4
추천하는 숙소76% 추천
전체 696개 리뷰
호텔 시설
전용 주차장무료실내 수영장무료사우나마사지룸피트니스룸나이트클럽스크린 골프 시설레스토랑 2곳회의실다목적실
모든 시설
호텔주변 추천명소
지하철: 청담(한국금거래소)
(580m)
지하철: 삼성중앙
(1.3km)
공항: 김포국제공항
(22.5km)
지도

객실

투숙객 리뷰

호텔 정책

시설 & 서비스

슈페리어 스위트
7

슈페리어 스위트

킹침대 1개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냉장고
미니 바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슈페리어 더블룸
7

슈페리어 더블룸

더블침대 1개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냉장고
미니 바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럭셔리 더블룸
9

럭셔리 더블룸

더블침대 1개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럭셔리 트윈룸
9

럭셔리 트윈룸

싱글베드 2개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디럭스 트윈룸
6

디럭스 트윈룸

싱글베드 2개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냉장고
미니 바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그랜드 더블룸
4

그랜드 더블룸

더블침대 1개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리비에라 스위트룸
4

리비에라 스위트룸

킹침대 1개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패밀리 트윈룸
4

패밀리 트윈룸

싱글베드 2개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수페리어 트윈룸
5

수페리어 트윈룸

싱글베드 2개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프리미엄 더블룸
4

프리미엄 더블룸

더블침대 1개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냉장고
미니 바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코리안 스타일 스위트
4

코리안 스타일 스위트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스몰 스위트
4

스몰 스위트

킹침대 1개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그랜드 트윈룸
4

그랜드 트윈룸

싱글베드 2개
창문 있음
무료 Wi-Fi
금연
에어컨
개인 욕실
욕조
냉장고
객실 정보
예약가능여부 확인
객실 유형 숨기기

투숙객 리뷰(696)

4.2/5
아주 좋음
검증된 리뷰
  • 청결도4.2
  • 시설4
  • 위치4.4
  • 서비스4.2
더닛시
2023년 12월 7일
두번째방문한곳인데 이번에는 수건에서머리카락이.. ㅠ 침대쪽은모두깨끗한편이나 욕실에는 좀더신경써주셨으면좋겠어요... 위치가좋아 너무맘에듭니다. 냉난방시설도좋고 조식도잘나옴니다!
슈가랑
2024년 2월 10일
설 연휴전 체크인해서 조용하게 잘 쉬다가 왔습니다. 클래식한 느낌이 저는 좋았습니다.
상윤
2023년 12월 22일
출장가면 항상 예약하는 곳입니다. 세련된 호텔보단 옛날 느낌의 호텔을 선호해서 이곳이 좋아요
동남아여행자
2024년 1월 29일
청담동에 위치한 리베라호텔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해요~^^
리뷰어
2023년 9월 16일
좋아요ㅎㅎ방음이 약간 안되는것같았지만 크게 신경써지는정도는 아니였어요ㅎㅎ 룸 컨디션은 옛느낌이 있지만 저는 오히려 이런 느낌을 더 좋아해서 편하게 있다가 갔네요 다음에도 또 예약할것같아요ㅎㅎ
BORA
2024년 2월 20일
저는 작년에 처음 알게되어 이번까지 총 4번 방문했습니다. 매번 청결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는 호텔 리베라 감사합니다! 이번엔 특급 호텔에 처음 와보는 친구와 방문했는데 너무 좋다고 하더군요^^ 친구와 호캉스 하시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리뷰어
2023년 8월 4일
역사가 있는 호텔이라 건물 내부가 좁고 다소 낡고 허름한 부분이 있어 조금 보완 및 수정만 하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그러나 객실도 청결하게 관리되고 모든 직원분들이 인사성도 밝고 친절이 몸에 베어있습니다^^ 와인앤다인 식당은 진짜 맛있어서 저의 노모도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비록 짧은 2박3일 이지만 후회없이 편안한 휴식을 보내게 되어서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께모
2024년 1월 28일
고향에서 부모님 병원 올라오실때 예약해드렸던 숙소입니다. 청담역 바로 근처 제일정형외과병원 진료보셔서 바로 근처 숙소라서 편하게 계시다 가셨어요. 다만 위치 대비 오래된 곳이라 그런지 시설은 좀 노후된 느낌이 강했어요 ㅠㅠ 만약 리모델링해서 시설까지 깨끗하고 세련됐다면 이 가격에 숙박 어렵겠죠?! ^^;; 다른 불편함은 없이 하룻밤 잘 쉬다 가셨습니다.
리뷰어
2024년 1월 21일
객실 내뷰 청소나 이런 부분은 좋았던 것 같아요 그러나 칫솔 하나까지 유료인 부분은 진짜 뭐라해야할까 하하.. 물 빼곤 뭐든지 사용료를 받으려해서 이러면 돈 더 주고 다른 호텔 갈걸 ..너무 불편했음 초코바는 그냥 보는 게 인상 찌푸려졌던듯 그리고 복도에 오래된 무슨 불쾌한 냄새? 그건 그냥 오래되서 그런것같음 조명도 조절할수 있는게 진짜 너무 없어서 다 애매한 느낌 스탠드는 스위치도 없어서 끄려면 코드 뽑아야되는듯? 동선도 다 제각각이라 이게 쉬는건지 돌아다니면서 불 끄고 키고 다녀야함 그리고 제일 심했던건 방음이 거의 안되는듯 호텔 많이 안다니지만 가본곳중에 가장 올드한 호텔인것같았어요 개선이 필요할듯

숙소 규정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15:00 이후
체크아웃: 12:00 이전

프런트 데스크 운영 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어린이 정책
모든 연령의 어린이 투숙 가능 호텔입니다.

유아용 침대 및 엑스트라 베드
모든 객실 유형에 침대 추가 요청은 가능하나, 유아용 침대는 추가할 수 없습니다.
침대 추가 및 유아용 침대 추가 비용은 총금액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호텔 결제가 필요합니다.
나이요금
어린이
36,300원/1명, 1박당

조식
제공 방식뷔페
나이요금
만 4세 이하 어린이
무료
만 5~13세 어린이
1인당 16,200원
성인
1인당 27,000원
추가 조식 비용은 총금액에 포함되지 않으며 현장에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더 보기

안심 호텔

청결도 - 보통임
  • 4.2/5
방역 조치
  • 체온계 이용 가능
세척 및 소독
  • 객실 투숙객 변경 시, 객실 소독 실시

숙소 정보

  • 호텔 설립연도: 1987
  • 리모델링 연도: 2007
  • 객실 수: 136
호텔 리비에라 - 서울(강남구)의 성인 전용 숙박으로 롯데월드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유료로 운영되며, 프론트에서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시설 & 서비스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룸
회의실
다목적실
레스토랑 2곳
레스토랑 1
음식 종류: 중국식
레스토랑 2
음식 종류: 일본식
더 보기

FAQ (자주하는질문)

호텔 리베라 숙박 요금은 얼마인가요?

호텔 리베라 숙박 요금은 예약 날짜, 호텔 정책 및 기타 예약 조건에 따라 상이합니다. 정확한 금액은 호텔 검색 시, 예약하고자 하는 날짜를 선택한 후 확인하세요.

호텔 리베라에 온천이 있나요?

호텔 리베라에는 온천 시설이 없습니다.

호텔 리베라에서 조식을 제공하나요?

호텔 리베라에서는 조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리베라의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인가요?

체크인 시간은 15:00 이후, 체크아웃 시간은 12:00 이전입니다.

호텔 리베라에 수영장이 있나요?

네, 호텔 리베라에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장 유형: 실내 수영장.

호텔 리베라에서 Wi-Fi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호텔에서 Wi-F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리베라에 레스토랑이 있나요?

호텔 레스토랑 정보: 음식점

호텔 리베라 주변에 이용가능한 교통편이 있나요?

호텔과 가장 가까운 역은 청담(한국금거래소)이며, 호텔과 거리는 580m입니다.

호텔 리베라에 어린이 시설이 있나요?

호텔 리베라에는 어린이 시설이 없습니다.

호텔 리베라에 주차가 가능한가요?

호텔 리베라의 주차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 관련 정보

가장 가까운 공항김포국제공항
공항까지 거리22.86KM
가장 가까운 기차역수서역
기차역까지 거리6.15KM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청담(한국금거래소)
지하철역까지 거리0.58KM
평균 최저가KRW210336
호텔 성급4